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A Review Of 호치민 가라오케

Blog Article

로컬 업소보다 시설 수준이나 이용 편의성이 높지만 비용이 다소 높은편으로 베트남 유흥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가성비에 대한 장점이 아쉬울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대도시 호치민은 베트남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베트남을 제대로 경험해 보고 싶다면 특히 추천하는 호치민인데요, 일반적인 여행뿐만 아니라 호치민 밤문화 또한 마찬가지로 제대로된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성지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로컬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해 보셨거나, 굳이 위험부담을 앉고 새로운 업소를 찾고자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푸미흥 지역에서는 베트남의 거의 모든 유흥을 최적화된 한국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동코이 거리에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길 곳곳에 숨어 있는 작은 부티크 매장에서는 아름다운 실크 자수 제품같은 독특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호치민을 대표하는 사파리 가라오케는 호텔, 쇼핑몰, 관광명소 등 다양한 장소에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까지 세세한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짧게는 하루, 길게는 이틀 동안 호치민 시내에서 관광 또는 데이트 등을 즐기거나, 숙소에서도 함께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가라오케 등의 서비스와는 전혀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는 것이 바로 에코걸입니다.

참고로 이 인근에는 착석바라는 형태로 운영되는 곳들도 일부 존재하는데, 이곳들은 한국인 남성 관광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음악은 이곳이 꾸준히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앞서 소개했던 거리들이 호치민의 일반적인 밤문화를 경험해 보기에 좋은 곳들이었다면, 레탄톤 거리는 본격적인 호치민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유흥가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식 가라오케와 걸즈바(토킹바)가 즐비하기 때문에, 만약 일본식 유흥 스타일을 선호하고 또 일본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이곳에서만 계셔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존재합니다.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클럽일수록, 현지 유흥에서 근무하는 여성들이 매우 많이 찾아옵니다. 주로 가라오케가 근무하는 여성들이, 일이 끝나고 마담과 같이 오는 식 인데, 외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도 굉장히 접근합니다.

다낭 카지노다낭 가라오케다낭 황제투어다낭 에코걸다낭 밤다낭 붐붐다낭 밤문화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here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따라서 호치민에 처음으로 방문한 관광객이 맛보기로 한번 쯤 베트남의 가라오케를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이곳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링블링은 언제든 실패없이 적당하게 즐길 수 있으므로, 그야말로 무색무취 자체가 대표적인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